Wednesday, December 19, 2012

형제는 용감했다

의정부예술의전당 _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2012. 11. 29(목) _ 2012. 11. 30(금)
Tel. 031 _ 828 _ 5841
www.uac.or.kr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김종욱 찾기>를 연출하고 영화 <김종욱 찾기>로 영화감독으로서 성공적 데뷔를 마친 장유정 연출과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싱글즈> 등에서 활약하고 최근 MBC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의 자문위원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뮤지컬 음악의 젊은 대가 장소영 음악감독이 뭉쳤다.
이들이 2008년 초연부터 의기투합해 현재까지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창작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가 11월 29일(목), 30일(금) 양일간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다시 한 번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작품은 아버지의 부고를 받고 고향 안동으로 내려온 원수보다 못한 이석봉, 이주봉 형제의 이야기다. 둘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 남기셨다는 '무언가'를 찾고 그 사실을 알려준 미모의 법률사무소 직원 오로라를 차지하기 위해 사사건건 부딪히며 웃음과 감동을 준다. 또한 우리 부모님, 우리 이야기로 라이선스 공연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웃기고 울리며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그동안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극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며 한국 창작뮤지컬의 진수를 선보일 이번 공연에서는 순하고 착하지만 줏대 없는 형, 석봉 역에 뮤지컬 배우 김도현이, 똑똑하지만 자존심 세고 욱하는 성격의 동생 주봉 역에는 조강현이 출연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